요구 사항


Mac OSX : 버전> = 10.10

Microsoft Windows : 버전 7/8/10

Adobe CC 2015 / 2017 / 2018 (CC 2014의 알려진 제한 사항 참조)

코덱


ProRes : 6 개의 공식 프로필 (422 LT / 프록시 / 일반 / HQ / 4444 / XQ)과 2 개의 비공식 프로필 (422 Ultra 및 4444 Light). ProRes 4444 Light / 4444 / XQ는 알파 채널을 지원합니다.

x264 : 최상의 H264 / AVC 구현으로 Adobe Media Encoder 및 QuickTime H264보다 뛰어난 성능을 발휘합니다. 특별한 사용하기 쉬운 Youtube Upload 프로필이 제공됩니다.

x265 : 파일이 x264보다 30 % 가벼우 며 8K 해상도에 더 적합합니다.

x264 RGB : x264와 동일하지만 YUV 색상 공간을 피합니다. 고급 사용자를 위해 하나의 비디오 (UV 맵, Alphas ...)에 개별 채널을 저장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.

HAP GPU 가속 코덱 : Hap, Hap Alpha 및 Hap Q에서는 프레임을 압축 할 것인지, 더 빠른 멀티 스레드 압축 해제를 위해 필요한 덩어리의 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.



알려진 제한 사항


Premiere Pro / Media Encoder의 ProRes 422 : Windows + CC 2018에서 비디오는 색상 변경없이 다른 구성에서 다시 가져올 수 없으며 반대의 경우도 마찬가지입니다. 우리는 AfterCodec의 차후 버전에서이 문제를 수정하고 있습니다. 그 동안 PR 422 HQ와 거의 동일한 품질을 제공해야하는 ProRes 4444 Light 프로파일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!

방송용 ProRes를 사용하지 마십시오. 항상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를 테스트하십시오. Apple에서 승인하지 않은 ProRes의 리버스 엔지니어링 버전입니다. 예를 들어 ProRes 4444의 알파 채널은 Blackmagic Hyperdeck Studio Mini에서 허용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.

Alpha 렌더링 (ProRes 4444 및 Hap)은 알파 모드를 저장하지 않습니다. 기본적으로 다시 가져 왔을 때 영상은 "곧게"모드입니다.

ProRes 비디오가 Quicktime Player에서 재생되고 때로는 VLC에서 재생 될 때 약간의 색상 변화가 있습니다 (단, AE에서 비디오를 다시 가져올 때 색상이 변하지 않음)

OSX (4K / 5K)의 High DPI 화면에 문제가있는 것 같습니다. SHIFT + ESC를 눌러 창을 왼쪽 상단에 다시 놓습니다.

After Effects로 렌더링 할 때 :


사운드를 렌더링하지 않더라도 ProRes 422에는 항상 사운드 트랙이 있습니다 (AE OSX 호환성)

내용이 복잡하다면 (예를 들어 배경에 작은 반복 패턴이있는 경우), AfterCodecs의 ProRes는 공식 Apple 비트율과 일치하기가 어렵습니다. 파일은 50 % 더 커질 수 있지만 고품질이기도합니다. 그런 경우 프로필을 단계적으로 내려 볼 수 있습니다 (예 : 본사를 통해 선택).

Premiere Pro / Media Encoder CC 버전 <= 2014에서 다시 가져올 때 ProRes 422의 색상이 바뀝니다.

허용 된 해상도


x264 품질 <100 및 x265의 경우 비디오의 크기가 짝수 (=> 홀수 해상도가 실패 함) 여야합니다.

ProRes 422의 경우 너비가 짝수 여야합니다 (=> 홀수 너비가 실패합니다)

HAP 코덱의 경우 두 차원 모두 4의 배수 여야합니다.



Posted by In4Graphic